[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수입사인 ‘타임팰리스’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이어 두 번째 부티크를 오픈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타임팰리스’ 매장은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공식 수입원 오디오갤러리를 통해 오랜 역사와 함께 하이엔드 사운드로 오디오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 3대 스피커 브랜드 포칼과 영국 왕실의 인정을 받은 영국 점유율 1위 브랜드 네임 오디오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청음 공간을 마련하였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포칼의 Kanta N° 3 스피커와 네임의 올인원 앰프 Uniti Nova 하이엔드 분리형 시스템은 고급 주거 환경에 특화된 간편한 홈시어터 시스템 조합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칼과 네임은 2011년 합병 후 공동 제품 개발을 통해 최적의 오디오 시스템을 조합하여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이다.

 

더불어 더욱 간편하게 오디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올인원 오디오도 찾아볼 수 있다. 영국의 명망 높은 명품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와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Naim Muso for Bentley Special Edition는 물론 Muso 2, Muso Qb 2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을 비교 및 청음 할 수 있다.

 

또한 오픈 매장을 통해서 높은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HYT, Speake-Marin, Dewitt, Cabestan, RJ 브랜드의 시계를 만나볼 수 있다.

 

오디오갤러리는 관계자는 “남자의 3대 취미 중 두 가지인 하이엔드 시계와 오디오를 한 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인천의 엔터테인먼트의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점해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